목요언론인클럽, 배밭에서 봉사활동 전개
목요언론인클럽, 배밭에서 봉사활동 전개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2.04.19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농협 충남세종지역본부와 업무협약 맺고 농촌 일손 도와

목요언론인클럽(회장 한성일)은 19일 오전 9시 충남 아산시 음봉면에서 농협충남세종지역본부(본부장 이종욱)과 농업 농촌의 가치를 알리고 도농 교류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영농철 농촌일손 돕기 ▲소외계층을 위한 자원봉사 ▲도시와 농촌을 잇는 다양한 도농 교류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게 된다.

한성일 목요언론인클럽 회장은 “오늘 사단법인 목요언론인클럽과 농협 충남세종지역본부 간 상호 협력·교류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고 도농교류 활동 지원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늘 자원봉사활동 자리를 만들어 주신 이종욱 농협 충남세종지역본부장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신 목요언론인클럽 회원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 회장은 특히 “저희 목요언론인클럽은 농업과 농촌에 대한 대국민 홍보 활동과 농촌 일손돕기 등 농촌 인력 지원 활동을 비롯해 농촌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 등 재능 기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이종욱 농협 충남세종지역본부장은 “농업·농촌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이 필요한 시기에 대전·충남지역 언론인들의 모임인 목요언론인클럽 응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는 다양한 공동사업을 발굴해 목요언론인클럽과 진행해 나가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업무협약을 마친 목요언론인클럽 회원들과 농협 충남세종지역본부 직원들은 배꽃 화접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공동으로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