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향선 나우코스 대표이사, 상공의 날 산업포장 수상 영예
노향선 나우코스 대표이사, 상공의 날 산업포장 수상 영예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2.03.2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서울상의 회관에서 제49회 상공의 날 기념식 개최
37년간 기초 및 색조 화장품, 의약외품 등 연구개발 기여
노향선 나우코스 대표이사

노향선 ㈜나우코스 대표이사가 상공의 날을 기념해 모범상공인 부문 산업포장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세종상공회의소는 29일 오후 서울 세종대로 상의회관에서 열린 ‘제49회 상공의 날’기념식에서, ㈜나우코스 노향선 대표이사가 산업과 국가 발전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포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노 대표이사는 37년간 화장품 업계에 몸 담으며 스킨케어, 색조화장품, 의약외품에 대한 꾸준한 연구와 다양한 제품을 개발, 국내 화장품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나우코스는 글로벌 기준에 맞는 생산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중시하는 경영철학으로, 3년 연속 수출유망 중소기업 선정, 제3회 세종시 기업 대상을 수상하는 등, 세종지역의 대표 강소기업으로 자리잡았다.

또, 세종상공회의소 부회장으로서 상공업과 지역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지속적인 기부와 임직원과 함께 자원봉사에 참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노향선 대표이사는 “품질과 관련해서는 누구와도 타협할 수 없다”며 “피부에 닿는 화장품이기에, 앞으로도 완벽한 제품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상공의 날’은 매년 3월 셋째 수요일로 지정된 경제계 최고 권위의 법정기념일로, 국가경제발전과 지역사회에 기여한 상공인의 노고를 치하하고 상공업 발전을 다짐하기 위해 1964년 제정됐다. 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