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학교, 개교 제29주년 기념행사 개최
한국영상대학교, 개교 제29주년 기념행사 개최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2.03.1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영상대학교는 16일 본교 인산아트홀에서 ‘개교 제29주년 기념식과 함께 우수교직원 표창 및 장기근속패 수여, 협력업체 감사패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은 코로나 오미크론 감염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교직원과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우수교직원 수여식에서 이사장상에는 음향제작과 유문연 교수와 대학본부 이성운 직원이 수상하였으며 총장상에는 특수영상제작과 이동호 교수와 만화웹툰콘텐츠과 박석환 교수, 대학본부 이태운 직원과 이유현 직원이 수상했다.

 우수교직원으로 선정된 교직원들은 수상소감에서 “우리 대학이 지난 29년여간 굳건히 이 자리에 있을 수 있었던 것은 이 자리에 계셨던 많은 교직원들과 학생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며 “부족한 저에게 이러한 상을 주신 것은 제가 잘해서가 아니라 우리 대학이 학생들을 위해 잘하였기에 가능한 것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대학 구성원으로서 대학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재원 총장은 기념사에서 “우리 한국영상대학이 어엿한 29살의 건장한 청년으로 성장할 수 있던 것은 여기 계신 교직원들을 비롯해 우리 대학을 거쳐 멋지게 성장해준 졸업생들과 재학생들 덕분"이라면서 “이제 29살 건장한 청년의 우리대학이 50살의 숙련된 중년, 70살의 노련한 노년을 넘어 100살의 전설이 될수 있도록 대학 전구성원들은 맡은 바 업무에 역량을 집중해주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영상대학교는 교육부로부터 2021 대학기본역량진단 자율 개선대학으로 선정되는 등 방송·영상 특성화 대학으로서 대한민국의 많은 영상인들을 키워내는 영상 명인 양성소로 자리 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