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통한 충남 공주시 가족·여성 취업·창업 지원합니다
미디어 통한 충남 공주시 가족·여성 취업·창업 지원합니다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2.03.08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공주시가족센터·공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MOU 체결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는 8일 이기동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장(왼쪽 두 번째)과 박상옥 공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왼쪽 세 번째)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공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시청자미디어재단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이하 세종센터)와 충남 공주시가족센터, 공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미디어를 통한 다문화가정 지원 및 여성취업·창업지원 사업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은다.

세종센터는 8일 여성의날을 맞아 공주시가족센터, 공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9시 30분 세종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기동 세종센터장, 박상옥 공주시가족센터장 겸 공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 등 각 기관 관계자 8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세종센터는 공주시 다문화가정 대상 미디어교육과 공주시 경력단절예비취창업 여성 대상 미디어교육 지원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박상옥 공주시가족센터·공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은 “최근 미디어 환경이 공급자중심에서 수요자 중심으로 옮겨져 미디어의 역할이 중요해졌다”며 “이번 협약이 세 기관 상생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기동 세종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문화가정과 여성들이 미디어를 잘 활용하고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지역에서의 미디어 활동이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