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맘카페, 쌀 1000kg·고구마 100kg 어려운 이웃에 기탁
세종맘카페, 쌀 1000kg·고구마 100kg 어려운 이웃에 기탁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2.02.0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지역아동연합회와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쌀·고구마 기부
세종맘카페 정연숙 대표(좌측 네번째)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경아 사무처장(우측 세 번째)이‘사랑의 쌀’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맘카페 정연숙 대표(왼쪽 네 번째)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경아 사무처장(왼쪽 다섯 번째)이‘사랑의 쌀’ 전달식을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세종맘카페)

세종맘카페(대표 정연숙)는 세종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에 쌀 1,000kg과 고구마 100kg을 기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쌀과 고구마는 세종맘카페 정연숙 대표가 마련하고, 회원들의 봉사가 더해져 이루어진 것이라고 말했다. 기탁된 쌀과 고구마는 세종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및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각각 전달될 예정이다.

정연숙 대표는“주변을 조금만 둘러봐도 작은 도움이 큰 행복으로 돌아올 수 있는 이웃들이 많다”며 “조그마한 손길이 곳곳에 닿아, 세종시의 어려운 이웃들이 웃음꽃을 피울 수 있게 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상이 세종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은 “매번 느끼는 일이지만, 나보다 남을 생각하고 나눔에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아이들의 환경에 맞게 꼭 필요한 곳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종맘카페는 매년 성금 기탁, 연탄나눔 봉사, 김장나눔 봉사, 기타 식료품 나눔 등의 분야에서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