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봉산 김향란 주지, 설 명절 맞아 따뜻한 온정의 손길
오봉산 김향란 주지, 설 명절 맞아 따뜻한 온정의 손길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2.01.26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이웃 위해 차례 준비용품 사회공헌센터 푸드마켓에 기부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사회복지협의회 푸드센터에 설 명절을 맞아 차례용 식료품을 기부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왼쪽에서 네번째)가 사회복지협의회 푸드센터에 설 명절을 맞아 차례용 식료품을 기부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주지는 25일, 세종시 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센터에 설 명절을 맞이하여 차례 준비에 필요한 식료품을 기부했다.

김향란 주지는 협의회에서 운영하는 ‘세종사랑나눔 푸드마켓’에 ‘향란코너’를 운영하며 매월 2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정기기부하고 있다.

이번 기부 품목은 특별히 설 명절을 맞이하여 차례 준비에 필요한 밀가루, 식용유, 대추 등 으로 구성하여 올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했다.

푸드마켓은 식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저소득 취약계층 등이 방문하여 식품 등을 선택토록 기부식품 등을 진열·배치하는 사업장이다.

김향란 주지는 “임인년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 상황 속 많은 이들이 모이지 못하는 명절이지만 설 명절의 의미 생각하며 세종시민 모두의 한 해 운수대통을 기원하겠다”고 밝혔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한다.

사회공헌센터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44-862-0404, 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