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충남대병원, 송년 맞이 ‘화목커피·클래식 공연’ 개최
세종충남대병원, 송년 맞이 ‘화목커피·클래식 공연’ 개최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1.12.2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코로나19로 지친 임직원 격려, 내원객에겐 희망 메시지 전달

“저물어 가는 2021년을 되돌아보고 희망찬 2022년을 기대하며 내원객뿐만 아니라 병원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세종충남대학교병원(원장 나용길)은 24일 원내 1층 로비에서 ‘화목커피’와 ‘송년 맞이 클래식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오전 8시부터 나용길 원장(사진 오른쪽)과 안명진 사무국장, 임정욱 교육수련실장, 이신숙 간호부장이 바리스타로 변신해 출근하는 임직원들에게 200개 분량의 커피와 빵을 제공하며 활기찬 하루의 시작을 응원했다. <사진>

특히 나용길 원장을 비롯한 이들은 산타클로스 모자를 써, 크리스마스 이브 분위기를 듬뿍 느끼게 했다.

‘화목커피’는 세종충남대병원의 직장문화 활성화 프로젝트 일환으로 개원 직후인 2020년 8월부터 2021년 2월까지 약 6개월간 운영됐었다는 것.

이번에는 송년을 맞아 옛 추억을 되새기면서 코로나19로 지친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2022년의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획됐다고 세종충남대병원은 말했다.

오후 3시에는 임직원뿐만 아니라 내원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한 ‘2021년을 돌아보는 클래식 여행’ 콘서트가 열렸다.

피아니스트 안인모와 첼리스트 박건우의 2중주 연주는 치유, 소망, 크리스마스, 희망 등 4개의 테마로 선보여 감미로운 선율을 통한 휴식을 선사했다.

특히 G선상의 아리아 등 대중적인 클래식과 더불어 가요, 캐롤 메들리 등 친숙한 음악으로 구성돼 내원객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나용길 원장은 “2021년 한 해 동안 모든 임직원의 노력과 지역민의 성원으로 세종충남대병원이 성장할 수 있었다”며 “새로운 가능성과 희망이 가득찬 2022년에도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발전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