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발전본부, “세종시 안전문화 조성 기여 공로” 시장 표창
세종발전본부, “세종시 안전문화 조성 기여 공로” 시장 표창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1.12.2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발전본부 직원들이 표창장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가운데 이진규 본부장)
세종발전본부 직원들이 표창장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가운데 이진규 본부장)

한국중부발전 세종발전본부(본부장 이진규)는 22일 세종시로부터 재난대비 안전문화 조성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세종시장 표창을 받았다.

 세종발전본부는 2013년 11월 준공 이후 2014년도부터 올해까지 매년 발전소 주변지역의 안전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안전문화활동과 캠페인을 지속해 왔다.

 특히 올해에는 장마철 대비 전통시장 소상공인을 위한 “전기분전함 보급사업(6월)”, 폭염기에 “양·우산 전달 활동(7월)”, “시민안전보안관과 함께하는 코로나-19 확산예방 및 여름철 재난예방을 위한 안전문화 캠페인(7월)”, “시민안전보안관과 함께하는 국가안전대진단 발전소 현장점검 활동(10월)”, “발전소 주변지역 안전취약 다문화가정 자동소화 멀티콘센트 전달(12월)”등의 안전문화활동과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이진규 세종발전본부장은 “우리 본부가 앞으로도 세종시의 일원이자 공공기관으로서 국제안전인증도시인 세종시가 국제적으로 안전한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을 대표하는 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자”며 그간의 활동에 대해 관련 직원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