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자 시네마Day ‘장르만로맨스’ 영화상영
자원봉사자 시네마Day ‘장르만로맨스’ 영화상영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1.11.3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자원봉사센터, 메가박스 '세종'에서 80여명 봉사자 참여

세종시자원봉사센터는 26일 저녁 7시 메가박스 세종에서 자원봉사자 80여명이 참여하여 ‘자원봉사자 시네마Day’를 실시했다. <사진>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영화관 방역 소독을 실시하고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손소독 및 좌석 띄우기 등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했으며 영화 관람을 통해 자원봉사자의 자긍심을 높이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인센티브 제공을 위해 진행했다.

시네마Day에 참석한 박 모씨는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어렵지만 최근 개봉작 ‘장르만로맨스’ 영화가 보고 싶었는데 기회를 주어 너무나 감사하고 봉사자로서 긍지를 갖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소회를 밝혔다.

세종시자원봉사센터 임명옥 센터장은 “코로나19로 문화생활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자원봉사자님이 계셔서 위드 코로나 시대를 함께 만들 수 있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사람과 세상을 잇는 자원봉사 활동으로 일상으로의 복귀를 자원봉사자가 함께하자.”고 격려했다.

(사)세종시자원봉사센터는 봉사시간이 성인 20시간, 청소년 50시간 이상 자원봉사자에 대하여 자원봉사자카드를 발급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수고한 자원봉사자를 위하여 2021년 마지막 자원 봉사자 시네마Day 무료 영화상영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