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최고급 명품 전원주택 '그르노블 고운', 분양 들어간다
세종 최고급 명품 전원주택 '그르노블 고운', 분양 들어간다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1.07.01 13:4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군면 대교리 일원 단독형 타운하우스, 이달 중 분양 돌입
명품 전원주택으로 뛰어난 입지, 환경... 도심 속 전원생활 가능

도심생활과 자연생활을 동시에, 최고급 명품 전원주택

성공투자와 전원생활, 세종이 아껴둔 최고의 투자 가치

도심 속에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단독형 타운하우스 '세종 그르노블 고운'이 이달 중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도심생활과 자연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을 앞세운 전원주택, 타운하우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세종시 경계면 지역은 행정수도 완성 등 다양한 개발 호재로 폭발적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곳 중 하나다.

이런 가운데, 세종에 최고급 명품 전원주택이 모습을 드러낸다. 단독형 타운하우스 '세종 그르노블 고운(장군면 대교리 126-2 일원)'은 이달 중 분양에 돌입한다.

세종시 1생활권 고운동 경계면에 들어서는 그르노블 고운은 세종 그르노블의 두 번째 대지 조성 사업으로, 세종시 주택분양 시장에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세종시 중심인 정부세종청사와 10분 거리, 서울~세종 스마트 고속도로 개통(2024년), 세종 스마트 국가산업단지(2025년 입주) 등 최적의 입지 장점을 품으며, 치열한 선점경쟁이 예상된다.

무엇보다 국회 세종의사당 착공이 초읽기에 들어간 가운데, 행정수도 이전 수혜단지로도 주목을 끌고 있다.

토지면적 2만 9663㎡에 지상 2층 40세대 규모의 단독형 타운하우스가 어우러진 그르노블 고운은 주민카페, 체육시설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최고급 명품 단지로의 도약을 앞두고 있다.

세대당 개별 주차대수는 2대이며 방문객을 위한 별도의 주차공간도 마련된다.

뛰어난 입지환경도 눈여겨볼만하다.

세종시 1생활권 2분, 정부세종청사 10분, 대전·청주 30분 출퇴근 가능, 5분 거리의 초·중·고교, 대형마트 및 대학병원 등 생활편의 인프라가 10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서세종 IC 5분, KTX 세종역(예정) 20분 소요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세종 그르노블 고운'은 입지와 환경에서 뛰어난 경관과 쾌적한 공간을 자랑하고 있다.

대지 조성사업에 따른 프리미엄도 주목할 만하다.

세종시의 감독 아래 쾌적한 주거환경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점, 상하수도·전기·통신·가스 지중화, 8m 폭 진입도로 가로등, 공원용지가 조성된다는 점, 수분양자가 개발부담금, 산지전용 비용 등 세금을 따로 부담할 필요가 없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건축허가 의무기간이 없어 단순토지 투자에 대한 선호도 역시 높을 전망이다.

그르노블 분양사무소 관계자는 "그르노블 고운은 세종이 아껴둔 최고의 타운하우스"라며 "흙내음과 새소리가 일상이 되는 그르노블 고운은 마당에서 뛰어노는 아이들의 웃음소리도 자연의 일부가 되는 최고의 명품 타운하우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전원주택생활자 2021-07-03 08:17:03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저건 전원주택이 아닙니다.

세종입주민 2021-07-01 18:33:10
이게 바로 <광고성 기사>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