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 ‘세종거리예술가’ 30개 팀 선발한다
세종시문화재단, ‘세종거리예술가’ 30개 팀 선발한다
  • 황우진 기자
  • 승인 2019.03.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 연극, 무용, 다원예술 등 거리공연에 적합한 장르..28일까지 접수
세종시 길거리공연 예술가가 관객들 앞에서 여름밤 흥미로운 야간공연을 펼치고 있다

세종시문화재단은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세종 길거리공연에 함께 할 ‘세종거리예술가’를 모집한다.

세종 길거리공연은 세종시를 근거지로 하는 아마추어 예술가들의 창작과 예술교류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전년보다 10개 팀이 많아진 30개 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음악, 연극, 무용, 다원예술 등 거리 공연에 적합한 장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서는 오늘부터 이달 2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팀은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되는 길거리공연 외에 워크숍, 거리예술가 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소정의 출연료도 받게 된다.

‘삶을 바꾸는 예술, 예술을 바꾸는 삶’을 주제로 운영되는 ‘2019 세종 길거리공연’은 유동인구가 많고 집객 효과가 큰 제천뜰근린공원, 중앙광장, 금강수변공원 등 3곳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공연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되며, 하절기에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오후 7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세종거리예술가 모집공고 등 상세정보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를 통해 확인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전화(문화기획팀 044-850-054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