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Wee센터, 부모님과 함께하는 애(愛)너지 캠프
세종Wee센터, 부모님과 함께하는 애(愛)너지 캠프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7.07.17 0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아람달 농촌체험학습장, 자연 친화체험과 신체활동 통한 가족 간 소통 기회 제공
   세종Wee센터는 15일 전동면에 위치한 아람달 농촌체험학습장에서 '가족사랑 애(愛)너지 캠프'를 진행했다.

세종시교육청 세종Wee센터는 15일 전동면에 위치한 아람달 농촌체험학습장에서 '가족사랑 애(愛)너지 캠프'를 열었다.

캠프는 초등학생 25명과 부모님을 대상으로 자연 친화체험과 신체활동을 통해 가족 간 소통의 기회를 제공해 가족 관계를 개선하고 학교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자녀와 소통하기’를 주제로 ▲부모특강 ▲자연 친화체험 ▲가족별 향첩 만들기 체험 ▲생명친화체험 ▲가족 명랑운동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사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오롯이 내 아이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 행복했다”며 “귀한 시간을 통해 소중한 추억도 남기고, 앞으로 아이와 이야기도 많이 나눌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며 "가족 간의 소통의 폭을 넓히고 관계개선을 통해 ‘새로운 학교 행복한 아이들’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 세종Wee센터는 15일(토) 전동면에 위치한 아람달 농촌체험학습장에서 「가족사랑 애(愛)너지 캠프」를 진행했다. 사진은 최교진 교육감의 인사말 장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