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보물 자랑하는 '특별한 사진 공모전'
나의 보물 자랑하는 '특별한 사진 공모전'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6.12.0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교육청, 초·중·고 재학생 대상으로 16일까지 '나의 보물 사진 공모전'

나의 소중한 물건을 사진으로 자랑하는 특별한 사진 공모전이 열린다.

세종시교육청은 세종시에 거주하는 관내 초·중·고 재학생 및 18세 미만 청소년을 대상으로 나에게 소중한 보물을 소재로 한 사진을 자랑해 보는 '나의 보물 사진 공모전'을 오는 16일까지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세종시교육청은 나에게 소중한 보물을 소재로 한 사진을 자랑해 보는 '나의 보물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풍경이나 사진의 완성도에 중점을 두는 일반적인 사진 공모전과는 달리 '보물'을 소재로 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보물은 사람, 동물, 공간 등 자신에게 소중한 것은 모두 해당한다.

휴대폰 또는 카메라로 보물을 찍고 왜 그것이 나의 보물인지를 설명하는 글을 첨부해 시교육청 홈페이지 공모전 게시판(goo.gl/QuHOfo)에 응모하면 된다. 모바일로도 가능하다.

심사결과는 오는 23일 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sje.go.kr)를 통해 발표된다. 으뜸상 20만원, 버금상 10만원, 돋움상 5만원 등 42명의 수상자에게 총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교육청 홈페이지 공모전 게시판(goo.gl/QuHOf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광태 소통담당관은 "이번 공모전은 아동·청소년이 공감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공모전을 통해 아이들이 소중한 것에 대한 생각을 나누고 자신의 삶을 더욱 소중하게 생각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