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세종시당 조직정비, '다시 뛴다'
새누리당 세종시당 조직정비, '다시 뛴다'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6.07.2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박종준 신임 시당위원장 취임식 및 당사이전 개소식 개최

 새누리당 세종시당이 28일 어진동 태한프레스센터 3층 시당사무실에서 박종준 신임 시당위원장 취임식과 당사이전 개소식을 연다.
새누리당 세종시당이 28일 오후 4시 어진동 태한프레스센터 3층 시당사무실에서 박종준 신임 시당위원장 취임식과 당사이전 개소식을 연다.

이날 행사는 민심을 향해 새 출발하는 자리다. 특히 다음달 9일 전당대회를 앞두고 조직정비를 마무리하고 2017년 대선과 2018년 지방선거 승리를 결의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중앙당 주요 인사들도 대거 참석해 시당의 새 출발에 힘을 불어 넣는다.

당 대표 출마를 선언한 이주영 정책위의장(5선, 전 해양수산부장관·경남 마산)과 이정현 의원(3선, 전 청와대 대통령비서실 홍보수석 비서관·전남 순천), 정병국 의원(경기 여주 양평)이 참석하며 홍문표 의원(전 최고위원, 충남 홍성 예산)도 자리를 함께 한다.

충청권 최고위원에 도전하는 이장우 의원(재선, 전 동구청장‧대전 동구)과 정용기 의원(재선, 전 대덕구청장‧대전 대덕구)도 참석한다.

새누리당 세종시의원들은 이날 국회본원의 세종시 이전과 미래부 등 미이전 부처의 세종시 이전을 중앙당에 촉구하는 건의문도 낭독할 예정이다.

박종준 시당위원장은 "새누리당은 앞으로 변화와 혁신을 통해 시민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더 귀 기울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당을 정비하고 향후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