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고두심 세종호수공원 온다
고현정·고두심 세종호수공원 온다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6.06.19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tvN '디어 마이 프렌즈' 현장 촬영, 7월 1일 방영 예정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촬영을 위해 여배우 고현정과 고두심이 21일 세종호수공원과 금강자연휴양림을 찾는다. <사진= '디어마이프렌즈' 포스터, tvN>
여배우 고현정과 고두심이 21일 세종호수공원과 금강자연휴양림에 온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촬영을 위해서다.

tvN 주말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연출 홍종찬, 작가 노희경)는 '끝나지 않았다. 여전히 살아있다'고 외치는 '황혼 청춘' 들의 인생 찬가를 그린 드라마.

세종시 촬영내용은 극중 엄마와 딸로 등장하는 장난희(고두심)와 박완(고현정)이 심한 갈등에서 벗어나 단 둘이 떠나는 힐링 여행 장면으로 세종호수공원과 금강자연휴양림의 아름다운 풍경이 담긴다.

촬영내용은 7월 1일(토, 오후 8시 30분~ 9시 30분, 드라마 15부)에 방영될 예정이다.

주요 배우로는 고현정, 김혜자, 고두심, 나문희, 윤여정, 박원숙, 신구, 주현, 김영옥, 신성우, 조인성, 이광수 등이 출연하고 있다.

한편, '디어 마이 프렌즈'는 세종시가 지난해 KBS 2TV '발칙하게 고고'에 이어 장소 협찬에 참여한 두 번째 드라마다.

지난해에는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015년 7월)에 정부세종청사가, MBC 드라마 '몬스터'(2016년 4월)에는 한두리대교가 배경으로 등장하는 등 영상콘텐츠를 통한 세종시 노출이 증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