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급식소 '밥드림', 시민봉사대상 수상
무료급식소 '밥드림', 시민봉사대상 수상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6.05.30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로부터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 인정 받아

   세종시 무료급식소 '밥드림'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제라이온스협회로부터 '시민봉사대상'을 수상했다. 황문서 대표<사진 왼쪽에서 네번째>가 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시 무료급식소 '밥드림'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제라이온스협회로부터 '시민봉사대상'을 수상했다.

밥드림은 지난 28일 충남 천안시 남서울대학교에서 개최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 4회 연차대회에서 '시민봉사대상' 단체부문을 수상했다.

밥드림은 독거노인,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저소득층, 노숙자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세종시 대표 봉사단체. 지난 2009년 조치원역 일원에서 첫 발걸음을 뗀 이래 7년여 간 묵묵히 지역사회에 기여해 오고 있다.

황문서 대표는 "큰 단체에서 이 같이 뜻 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보금자리 역할을 통해 따뜻한 세종시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기라이온스클럽 관계자는 "밥드림은 그간 드러내지 않고 지역사회에서 봉사활동을 펼쳐온 단체"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더욱 노력해 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밥드림은 지난 3월부터 조치원읍 소재 '노인복지관'(새내 10길 96)으로 자리를 옮겨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