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약자 권익증진 아이디어 공모전 연장
사회적 약자 권익증진 아이디어 공모전 연장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5.10.2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감사위원회(위원장 장진복)는 10월 30일 마감하는「사회적 약자 권익증진 아이디어 공모전」을 11월 14일까지 연장한다고 29일 밝혔다.

공모전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다소 저조함에 따라 보다 많은 시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간을 연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공모전은 장애인, 여성, 다문화가정 등 사회적 약자의 권익증진과 관련하여 비정상의 정상화(오랜기간 누적되어 온 잘못된 제도 및 관행)가 필요한 세종특별자치시의 행정사무(자치사무를 말함)와 새로운 시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해 세종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것이다.

세종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 감사위원회(www.sejong.go.kr/audit.do)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감사위원회 조사담당(044-300-7846)에게 문의하면 된다.

접수된 제안서는 시민권익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5명을 선정하고 세종특별자치시장상과 온누리 상품권이 수여 된다.

한편, 김려수 사무국장은 “사회적 약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채택된 아이디어는 반드시 제도개선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