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담초· 홈플러스 키즈 반 댄스 스포츠 대상
도담초· 홈플러스 키즈 반 댄스 스포츠 대상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5.05.12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세종시장 배 전국 아마추어 댄스스포츠 경기대회 각 부문 대상

세종시 도담초, 아름동 밸리댄스팀과 홈 플러스 세종점 키즈반이 제3회 전국 아마추어 댄스스포츠 경기대회에서 각 부문별로 대상을 차지했다.<사진은 도담초 밸리댄스팀>
세종시 도담초 밸리댄스 팀 과 아름동사무소 밸리댄스 팀·홈플러스 세종 점 키즈 반(지도강사 이미숙)이 ‘3회 세종특별자치시장 배 전국 아마추어 댄스스포츠경기 대회’에서 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0일 세종시민체육관에서 열린 이날 대회는 대한댄스스포츠경기연맹과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세종시 댄스스포츠경기연맹이 주관 세종특별자치시가 후원, 전국에서 선수·임원 등 500여명이 참가했다.

매년 개최되는 이 대회는 댄스스포츠경기 대회를 통해 국내 경기력 향상과 우수한 선수를 조기 발굴, 스포츠 선진도시인 세종특별자치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국민건강증진에 기여하고자 개최됐다.

선수권과 생활체육으로 나뉘어 열린 이날 대회에서 도담 초 댄스 팀은 포메이션 초등 고학년 부에서 대상을 아름동사무소 주민 센터 벨리댄스 팀은 포메이션 일반부 대상을 홈플러스 키즈 팀은 초등 저학년부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미숙 지도강사는“그동안 힘든 연습 속 에서도 이들 3팀의 선수들이 묵묵히 연습한 노력의 댓 가라며 앞으로도 세종시 댄스스포츠 발전과 우수 선수 양성을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