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실력 뽐낸다
한솔동, 주민자치프로그램 실력 뽐낸다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4.11.21 14:3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가야금, 밸리댄스 등 16개 분야 발표회, 26일까지 전시회도

세종시 한솔동이 22일 주민자치 프로그램으로 문화 교류와 시민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한솔동은 이날 오후 2시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한솔동 미르초등학교 대강당에서 한솔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번 발표회는 한솔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하는 22개 주민자치 프로그램 가운데 가야금, 밸리댄스 등 16개 분야 200여 명이 참여해 지난 1년 간 땀 흘려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한솔동 주민센터 각 층 로비와 2층 회의실에서는 오는 26일까지 프로그램 참여자들의 문인화와 민화, 퀼트와 서예 등 11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되어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솔동 주민자치 프로그램은 각 동아리 활동을 통해 실버댄스 천안흥타령 동상, 백제문화제 인기상, 가야금 전국 병창대회 금상, 민속밸리댄스대회 장년부 대상, 바디플럭스 세종시 마라톤 대회 3위 등 그동안 다양한 문화 체육 분야에서 수준급 이상의 성적을 보여 왔다.

오경호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참여한 많은 주민들이 자부심을 느낄 것”이라며 “시민 모두가 함께 하는 문화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더욱 활성화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권수 2014-12-03 03:30:18
한솔동 자치프로 프로그램 활동 사항을 접하며 수준높은 실력에 찬사를 보냅니다
내년에는 더 전진하는 한솔동 이 되길 기원해 봅니다
관계자 여러분게 감사의 말씁도 전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