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안7 예미지, 무결점위한 2차점검
도안7 예미지, 무결점위한 2차점검
  • (주)금성백조주택
  • 승인 2014.05.2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안신도시 7블록 예미지 현장에서 20일, 입주자 사전점검 결과에 따른 2차 예미지케어가 단지내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었다.

도안신도시 7블록 예미지는 지난 4월 26일, 임직원들이 직접 세대 내부를 점검하여 체크하는 1차 예미지 케어를 시행하였고, 지난 5월 9일부터 12일까지, 입주예정자들이 직접 개인 세대의 사전 점검을 실시하였다.

이번 2차 예미지케어는 사전 점검 때 나온 고객들의 지적사항들을 시공사인 금성백조주택과 수많은 공종을 담당하는 60여 협력사 대표들이 직접 지적사항에 대해 공유하고 최대한 효율적으로 시공방법을 모색하여 입주 전까지 완벽한 보수작업을 완료하고자 기획되었다.

주택사업본부장 임재득 상무는 "지난 30개월 동안 예미지의 이름으로 현장에서 열심히 노력해주신 협력사 및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 도안신도시 7블록은 뜨거웠던 분양 때 인기만큼 입주까지도 고객들의 관심도가 높다. 이미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되어 위치와 브랜드가 가지는 가치를 충분히 인정받았고, 이제 마지막으로 고객들에게 돌려드리는 일만 남았다. 대통령상 수상아파트 예미지의 품격을 드높일 수 있도록 작은 부분까지 최선을 다하여 무결점·무하자 예미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2차 예미지케어는 공종별 협력사 지적사항 리스트를 공유하고, 주요 하자에 대하여 부위별 사진을 보며, 보수방법, 보수 기한 등을 협의하였다. 마지막으로 업체별로 하자내용에 대하여 입주 전 보수를 완료한다는 서명식을 가지고 직접 세대를 둘러보며, 지적사항에 대한 보수내용을 확인하였다.

금성백조주택의 창립 30주년 기념작인 도안신도시 7블록 예미지는 총 1,102세대로 6월 13일부터 입주를 시작한다. (문의 042-242-20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