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전통시장 두 번째 ‘경품 추첨행사’
세종전통시장 두 번째 ‘경품 추첨행사’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3.10.0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세종전통시장 중앙무대, 200만원 상당 TV 주인공 가려져

세종전통시장 경품 추첨행사가 5일 세종전통시장 중앙무대에서 열렸다.
세종전통시장 경품 추첨행사가 5일 오후 1시 김석훈 상인회장, 유한식 시장, 유환준 시의회의장, 강용수 부의장 및 시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전통시장 중앙무대에서 열렸다.

두 번째로 열린 이번 추첨행사는 지난 7월 1차 추첨 때보다 경품 규모가 대폭 늘어나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번 행사는 7월부터 세 달여 동안 전통시장 경품권 추첨행사 가맹점에서 물건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200만원 상당의 고급TV, 냉장고, 자전거 70대, 온누리 상품권 150장 등의 푸짐한 경품이 준비됐다.

추첨은 유한식 시장, 유환준 시의회의장 등 기관 단체장 및 현장에 방문한 시민 등이 직접 나서 공정하게 진행됐다. 초대가수 공연 및 시민들의 댄스 경연대회도 이어져 이날 전통시장은 시민 모두가 즐기는 한마당이 되었다.

1~3등 당첨 고객은 당일 지급이 원칙이며 4~6등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추첨 후 일주일간 전통시장 고객센터에서 수령해야 한다. 기간 내 수령하지 않으면 무효가 되며 예비당첨자가 수령하게 된다.

김석훈 상인회장은 “세종전통시장을 활성화 시켜 대한민국 대표 전통시장으로 만들어야한다”며 “관계기관과 힘을 합쳐 서비스 개선 등 전통시장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세종 전통시장 상인회 (044-868-4209)

유한식 시장이 경품추첨을 하고 있다.
지난 7월에 비해 경품 규모가 대폭 늘어나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보였다.
경품으로 준비된 TV와 냉장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