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문화관광재단 - 메세나협회, 다시 손잡았다
세종시 문화관광재단 - 메세나협회, 다시 손잡았다
  • 이미은 기자
  • 승인 2024.05.02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어진동 박연문화관서 두 번째 업무협약 체결
문화예술 후원 활성화 협력관계 계속 이어가기로
왼쪽부터 이두식 세종시메세나협회 회장, 박영국 세종시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
2일 박연문화관에서 열린 이두식 세종시메세나협회 회장(왼쪽), 박영국 세종시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시문화관광재단은 2일 어진동에 있는 박연문화관에서 세종시메세나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세종시 문화예술 후원 활성화를 위한 협력 관계를 이어가기로 한 이날 협약식에는 박영국 세종시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와 이두식 세종시메세나협회 회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재단에 따르면 이날 체결된 업무협약은 양 기관이 2021년 2월 체결한 ‘메세나협회 설립 운영지원 업무협약’에 이은 두 번째 협약으로, 재단이 문화메세나 사업으로 진행하는 여민락콘서트 사업 등에 세종시메세나협회와의 협력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추진됐다. 

주요 협약내용은 ▲지역 기업과 연계한 문화예술 활성화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사업의 재원 마련 및 홍보마케팅 등이다.

박영국 대표이사는 “설립 4주년을 맞이하고 있는 세종시메세나협회와 발맞추어 재단의 문화메세나 사업을 확대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두식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세종시문화관광재단과의 협력을 강화하여 기업들이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많이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