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동 신임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장 취임
이기동 신임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장 취임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2.01.17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청자미디어재단 17일 제2대 신임 세종센터장 임명
시청자미디어재단은 17일 이기동 전 대전충남민언련 공동대표를 신임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장으로 임명했다. 이날 오전 9시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다목적홀에서 진행된 취임식에서 이석우 시청자권익본부장(왼쪽)과 이기동 신임 세종센터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제공
시청자미디어재단은 17일 이기동 전 대전충남민언련 공동대표(사진 오른쪽)를 신임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장으로 임명했다. 

시청자미디어재단은 17일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장에 이기동 전 대전충남민주언론시민연합 공동대표를 임명했다.

이날 오전 9시 세종센터 1층 다목적홀에서 이석우 시청자미디어재단 시청자권익본부장, 이기동 신임 세종센터장, 김경화 팀장 등 재단 직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이 진행됐다.

이 신임 센터장은 취임식에서 “미디어 환경이 아무리 변화해도 그 중심에는 시민이 있다”며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는 시민들이 참여하고, 느끼고, 소통하는 미디어 놀이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신임 세종센터장은 한남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충남대학교 언론정보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했으며 오마이뉴스 대전충청 기자, 대전충남민언련 매체감시팀장, 사무국장, 공동대표를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