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세종본부, 다문화 학생에 2천만원 쾌척
NH농협은행 세종본부, 다문화 학생에 2천만원 쾌척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8.12.11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장학금 전달식, 다문화가정 장학생 20명에게 지원
세종시교육청이 11일 세종시교육청 3층 접견실에서 NH농협은행 세종본부와 「세종시 다문화가정 학생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은최교진 세종시교육감(사진 왼쪽에서 3번째)가 김훈태 NH농협은행 세종본부장(사진 왼쪽에서 4번째),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시교육청이 11일 세종시교육청 3층 접견실에서 NH농협은행 세종본부와 「세종시 다문화가정 학생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은최교진 세종시교육감(사진 왼쪽에서 3번째)가 김훈태 NH농협은행 세종본부장(사진 왼쪽에서 4번째),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시교육청은 11일 시교육청 3층 접견실에서 NH농협은행 세종본부(본부장 김훈태)와 '세종시 다문화가정 학생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시교육청은 전달 받은 총 2천만 원의 장학금을 관내 초·중·고등학교에서 추천받은 20명의 다문화가정 학생들에게 전액 지급할 예정이다.

최교진 교육감은 “올해도 관내 다문화가정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해 주시는 등 NH농협은행 세종본부의 세종교육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교육청도 다문화가정 학생들에 대한 경제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사회적인 편견 없이 잘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 세종본부는 지난 2017년에도 세종시 내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학생에 대한 장학금으로 1천 5백만 원을 지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