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착한 가정' 캠페인 동참한다
어린이집, '착한 가정' 캠페인 동참한다
  • 김중규 기자
  • 승인 2016.07.01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실에서 협약 체결

   세종시 어린이집 연합회는 28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을 위해 협약을 맺었다.
세종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인숙)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안성구)와 28일 모금회 회의실에서 협약식을 진행하며 착한가정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착한가정 캠페인은 부모 혹은 자녀의 이름으로 가족구성원 일인당 일정액을 기부하는 나눔실천으로 참여 가정을 대상으로 착한가정 인증패와 착한가정 문패스티커를 전달하고 있으며, 캠페인을 통해 모인 성금은 세종지역의 저소득가정 생계비 및 의료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세종시어린이집연합회 김인숙 회장은 “부모가 자녀에게 더불어 살아가는 즐거움과 나눔의 참된 의미를 알려주고, 가족 구성원 모두가 주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여 나눔으로 더 행복한 가정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세종시어린이집연합회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사랑나누기”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에게 나와 가족 그리고 이웃을 생각하는 이타심과 배려심을 함양하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인 성금을 통해 취약보육대상 영유아 36가정에 50만원씩 총 1천8백만원을 전달하였다.

착한가정, 착한가게, 착한일터 등 나눔을 실천하는 캠페인과 이웃을 위한 현물 기부를 원하는 개인 또는 단체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044-863-54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