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열 시의원, 박종준 거리인사 동참
이충열 시의원, 박종준 거리인사 동참
  • 김중규 기자
  • 승인 2016.03.02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의원, "새누리당 세종시 총선 승리 위해 노력하겠다"

   이충열 세종시 의원(새누리당)이 박종준 예비후보 지원을 위해 거리 인사에 동참했다.<사진은 조치원 역 로터리에서 시민들에게 인사를 하는 장면>
새누리당 세종시 경선이 치열한 가운데 장군면 출신 이충렬 세종시의원(새누리당)이 박종준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거리인사를 지원하고 나섰다.

이 의원은 1일 조치원 역 앞 로터리에서 박 예비후보와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동안 거리인사를 하면서 세종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시의원이 예비후보와 동반 거리인사를 하는 건 이의원이 처음이다.

박 예비후보와 이 시의원은 “세종시 원도심, 신도심간 균형발전과 조치원시장 경제활성화 대책에 대해 많은 논의를 해왔다”며 “거리인사를 통해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던 만큼 논의를 더 깊게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또, 이 의원은 박 예비후보와 관련, “평소 박 후보의 공약을 지지해왔고 경선 전에 입장 표명이 필요해서 이번에 거리 인사를 함께 하게 됐다” 며 “'4.13 총선'에서 새누리당의 승리가 꼭 필요한 만큼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 예비후보는 “세종시정을 꼼꼼히 잘 살피는 것으로 알려진 이 시의원과 함께 하는 시간이어서 뜻 깊었다”면서 “많은 시민들로부터 세종시 완성을 위해 노력해달라는 주문을 받아 막중한 책임감을 느꼈다”고 말했다.

한편, 이충열 의원은 박종준 예비후보의 경선 지원을 위해 하루 2시간씩 당분간 거리 인사에 동참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