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연합회, 박종준 후보지지
전통시장 연합회, 박종준 후보지지
  • 김중규 기자
  • 승인 2016.02.03 14: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전통시장 상인연합회는 3일 새누리당 박종준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세종시 조치원, 대평, 전의 등 전통시장 연합회는 3일 오전 11시에 조치원전통시장 상가번영회 2층 대강당에서 박종준 국회의원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성명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세종 전통시장 연합회 김석훈 회장(조치원 전통시장 회장), 대평 전통시장 박육균 회장, 전의 전통시장 허찬 회장을 비롯한 300여 명의 회원들은 세종시의 안정적 건설과 깨끗한 선거풍토 조성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전통시장연합회 김석훈 회장은 지지성명을 통해 “본선경쟁력이 뛰어난 박종준 후보를 당선시켜 지방정권의 탈환과 함께 세종시를 안정적으로 건설하자” 며 “이와 함께 박근혜 정부의 성공을 위해 뜻을 모아 진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세종시가 세계적인 명품도시가 되기 위해서는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고 골고루 경제적 온기가 느껴져야 한다” 며 “특히, 경제의 원동력이 되는 전통시장이 활기 넘치고 지역경제를 선도하는 중심기반으로 자리매김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잘해봅시다 2016-03-02 11:01:08
세종특별자치시선거관리위원회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와 관련하여 입후보예정자에 대한 단체 명의의 허위 지지선언을 공표한 혐의로 모 단체 대표자 A씨와 입후보예정자의 자원봉사자 B씨를 24일 대전지검에 고발했다. 공직선거법 개정에 따라 특정단체로부터의 지지여부 등에 관한 허위사실 공표사례 적발은 이번이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