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2015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
세종시, 2015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5.02.1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15일 강남 코엑스 전시장, 볼거리 전국에 알린다

 세종시는 오는 12일부터 '2015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사진은 지난해 열린 박람회 세종시 홍보부스>
세종특별자치시가 오는 12~15일까지 4일 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2015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세종시의 관광자원과 농․특산물을 홍보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세종시는‘대한민국의 새로운 중심 행복도시 세종’을 시각화한 홍보부스를 마련해 호수공원과 고복자연공원, 금강자연휴양림 등 주요 관광지와 세종축제, 구절초축제 등 대표적인 문화행사를 비롯해 농특산물 홍보, 머그잔 핸드페인팅 체험, 관광퀴즈 이벤트를 통해 세종시를 알리는 데 적극 노력할 계획이다.

특히 세종시는 박람회 기간 동안 로컬푸드과에서 추천한 지역 특산물을 전시, 판매할 예정으로 이번 행사가 세종시 관광 자원과 함께 세종형 로컬푸드 운동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신동학 문화체육관광과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세종시가 가진 아름답고 멋진 문화 관광자원과 지역의 다양한 농특산품을 널리 알리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외에서 열리는 각종 박람회에 참가해 세종시를 알리는 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올해로 12회째를 맞는‘내나라 여행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국내 대표적인 여행박람회로 전국 대부분의 지자체와 관광협회, 여행사 등 500여 기관이 참가하는 대규모 여행문화 축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