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순승 예비후보, 사과문 발표하고 사죄
홍순승 예비후보, 사과문 발표하고 사죄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4.04.23 11:35
  • 댓글 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도기간 중 부적절한 처신에 대해 세종시민께 사과

홍순승 세종시 교육감 예비후보는 23일 세월호 사건으로 인한 애도 속에 폭탄주를 마신 것에 대해 사과문을 발표하고 "세종시민과 유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용서를 빌고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홍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이 메일로 보내진 사과문에서 "국가적 애도기간 중 적절치 못한 처신과 관련해 부끄러운 마음으로 세종시민들에게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 며 "이 시간에도 사랑하는 가족을 가슴에 묻고 슬픔에 잠긴 유가족들에게 한없는 죄스러움에 뼈저린 아픔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다음은 홍 후보 사과문 전문이다.

세월호 참사로 인해 국가적 애도기간중 적절치 못한 처신과 관련해 부끄러운 마음으로 세종시민들에게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이 시간에도 사랑하는 가족을 가슴에 묻고 슬픔에 잠긴 유가족들에게 한없는 죄스러움에 뼈저린 아픔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 홍순승은 세종시민들과 유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용서를 빌며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저의 잘못을 깊이 반성합니다. 마음껏 꾸짖어 주십시오. 모든 것을 달게 받겠습니다. 다시는 부적절한 처신으로 시민여러분께 실망시키는 일이 두 번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처신 할 것을 굳게 약속드립니다. 저로 인해 상처받은 모든 분들에게 속죄하는 심정으로 모든 활동을 자제하겠습니다. 사고 수습이 끝날 때까지 오로지 희생자 유가족들에 대한 애도의 뜻으로 자숙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유족들과 상처 입은 시민들에게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낙 2014-05-11 06:58:43
녹취를 하려 작정한 계획안에 빠지셨군,그사람을 번저 잡아 혼내야 할듯.....

서생 2014-04-28 09:18:59
이젠그만들하시죠..아직도찬바다속에구조하지못한백여명이있어요.내자식이라고생각된다면
그만하시고...진정하시고...교육백년대계를위한비젼제시해주세요
똑바로지켜보곘슴니다

조치원읍민 2014-04-27 18:14:47
친목단체라고 만들어놓은 호형호제가 유시장의 발목을 잡을 줄은 아무도 예상 못했겠지
이제 연기군이 아니라 세종시로 바뀐 만큼 토호세력 티 그만 내시고요

도담동 2014-04-27 11:48:21
어린애들이 물속에서 사경을 헤매고 있는데

교육청 전통폭탄주를 드신분이나

그걸 녹취떠서 선거판에 이용한 사람이나

참으로 나쁜 사람들이네요.

도둑질 2014-04-27 08:33:43
도둑질이라는 게 녹취도 마찬가지이다. 떳떳하지 않는 과정을 거친 결과는 지낱받기마련이다. 몰래 녹취해서 뒤에서 총쏘는 사람 때문에 세종시 전체가 욕넉는다. 그럼 자기들은 그렇게 떳떳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