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탄력을 받았습니다"
"이제 탄력을 받았습니다"
  • 김중규 기자
  • 승인 2014.04.02 16:50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홍순승 세종시 교육감 예비후보, "깨끗한 선거로 승리하겠다"

   홍순승 세종시 교육감 예비후보는 2일 '세종의 소리'를 방문하고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로 승리를 하겠다"고 말했다.
“어제 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런 걸 보고 ‘사필귀정’(事必歸正)이라고 합니다. 모 언론을 통해서 여론을 호도하는 것에 대해 쐐기를 박은 것이지요.”

홍순승 세종시 교육감 예비후보는 2일 오후 4시 ‘세종의 소리’를 방문하고 1일자로 보도된 ‘충청투데이’ 여론조사와 관련한 얘기를 꺼내면서 “여론조사 방식을 항상 공정하고 객관성 있게 진행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제 탄력을 받았다”는 말과 함께 선거운동을 시작한 지 한 달 만에 1위를 올라섰으니 남은 기간 동안 열심히 하면 반드시 당선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를 통해 당선 후에도 정직한 교육감이 될 것을 다짐하면서 “체감여론이나 현장에서 듣는 목소리는 일부 언론에서 조사한 여론과는 상당히 다르더라”고 분위기를 전했다.

특히, 세종시의 유권자 의식을 높이 평가하면서 “언론에서는 공정한 선거가 되게끔 장을 만들어 달라”고 당부하고 “훌륭한 교육감이 추대 방식으로 나올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덧붙였다.

2일 금남면 일대를 돌면서 유권자를 만나보고 잠시 틈을 내어 ‘세종의 소리’를 찾은 그는 “열심히 하겠다”는 말을 남기고 잠깐의 방문 일정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뭘 알아야되오 2014-04-09 09:36:46
3:1로 왜 싸우는데요? 선거라고 싸워야 하는건가요? 분란일으키지 말고 정정당당하게 깨끗하게 하면 되지
왜 싸울까요? 왜 잡아먹는다고 표현이 나올까요? 그 원인이 어디에서 나왔을까요? 뭣 때문에 그럴까요?
이래서야 우리나라 교육의 미래가 참으로도 밝겠네요~

잘 알아요 2014-04-08 11:48:21
잘아시오님ㅋㅋㅋ그럼 이 후보를 지지하는 작당꾼들 덕에 이 후보가 욕먹는다는 말씀인가요? ㅋㅋㅋㅋ

잘 아시오 2014-04-07 07:31:26
세종시민님 잘 알고 말씀하시죵? 네거티브라뇨.. 지금 홍후보는 누가봐도 3:1로 싸우는구만.. 최OO, 최OO, 오OO 셋다 홍후보 못잡아먹어서 네거티브하고 난리인 와중에 홍후보 혼자 묵묵히 정책선거로 싸우는 중인거 알만한 사람 다 아는 사실입니다. 지켜보면 불쌍하기까지 하더구만 네거티브라니.... 첫마을주민님 쓰신것처럼 후보들을 좀 철저히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다른 후보들도 제발 페어플레이좀 하시길..

세종시민 2014-04-06 15:38:55
김종성이나 이분이나 그나물에 그밥아닌가요? 네거티브 이제 그만하시고 클린선거 하신다는 그 말 꼭 지키시길 바랍니다.

첫마을 주민 2014-04-05 17:12:53
시장, 교육감 후보는 부정선거로 당선될 생각을 말아야 합니다. 금품살포 등 선거법위반으로 당선무효형을 받을 경우 수십억의 국민혈세를 들여 재선거를 치러야 합니다. 그밖에도 엄청난 사회적 비용이 듭니다. 유권자들이 철저히 감시하고 차단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