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들라이트 공주ON밤’, 공주 7월의 밤 밝힌다
‘캔들라이트 공주ON밤’, 공주 7월의 밤 밝힌다
  • 이미은 기자
  • 승인 2024.07.0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오후 7시 30분 공산성 공북루 일대 촛불과 함께 야간 클래식 공연
선착순 300명만 가능… ‘대한민국 밤밤곡곡 캔들라이트 순회콘서트’ 일환

충남 공주시는 13일 오후 7시 30분 공주 공산성 공북루 일대에서 촛불과 함께하는 야간 클래식 공연인 ‘캔들라이트 공주ON(온)밤’을 개최한다. 

시에 따르면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세계 100여개 도시 300만명 이상이 관람한 고품격 클래식 공연으로, 대한민국 야간관광 특화도시 10개 지역에서 공동으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밤밤곡곡 순회공연이다.

웅진백제의 영광을 간직한 국가유산 공주 공산성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수천 개의 촛불과 함께 영감 넘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공연은 선착순 300명만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산성 공북루 일대를 배경으로 이루어지는 만큼 피아노, 첼로, 생황·피리를 연주하는 쉘로 트리오가 출연할 예정이다.

공주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김지광)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캔들라이트 공주ON밤 콘서트를 즐기며 감미로운 음악과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주시는 한국관광공사 주관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유일한 충청권 선정 도시이다.

이번 대한민국 밤밤곡곡 캔들라이트 순회콘서트 ‘캔들라이트 공주ON밤’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야간관광 활성화 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