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감 오디오 콘텐츠 및 제작 솔루션 기술력과 투자가능성 보여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8월 31일 ‘2023년 재도전성공패키지 연합IR’을 개최하여 주식회사 여름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재도전성공패키지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등 6개기관(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경북대 산학협력단, 원광대 창업지원단, 성남산업진흥원) 및 씨앤티테크가 공동 개최했고, 창업 3년 이내 재창업기업이 참가하는 IR(기업설명)대회였다.
모두 23개 기업이 참가하고 이가운데 예선을 통과한 12개 기업이 본선에 올랐으며, 전문투자자와 관련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사업성·제품기술 경쟁력·투자가능성 등을 고려해 수상기업을 선정했다.
심사결과 대상은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인 주식회사 여름이 수상해 3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주식회사 여름은 TTS(Text to Speech,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를 활용한 실감 오디오 콘텐츠 및 제작 솔루션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투자가능성을 보였다.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오득창 센터장은 “연합 행사 확대를 통해 스타트업, 투자사, 유관기관 간 네트워크 확대 및 시너지 창출을 통해 투자 생태계를 활성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술기반의 재창업기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세종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