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대표, 세종시 민주당 후보 격려
한 대표, 세종시 민주당 후보 격려
  • 김중규 기자
  • 승인 2012.03.26 16:55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마루 전망대 앞에서 행복도시 건설청장 업무보고 받아

   한명숙 민주통합당 대표는 26일 오후 세종시 밀마루 전망대를 찾아 이해찬, 이춘희, 박수현 후보를 격려하고 조치원읍 전통시장에 들러 지지를 호소했다.<사진은 밀마루 전망대 앞에서 송기섭 행복도시 건설청장으로 부터 건설현황을 보고받고 있는 한 대표>
한명숙 민주통합당 대표는 26일 오후 2시 20분 세종시 밀마루 전망대를 방문하고 이해찬 국회의원,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를 격려하고 송기섭 행복도시 건설청장으로부터 업무보고를 받았다.

한대표는 밀마루 전망대 앞에서 미리 기다리던 이해찬, 이춘희, 공주시 박수현 국회의원 후보로부터 영접을 받고 환담을 나눴다.

한대표 : 공무원들이 좀 많이 내려왔어요.
이해찬 : 해양부, 총리실에서 조금 내려왔어요. 아파트를 분양받고 거주를 해야 하니까.

한대표 : 조그마한 집을 짓고 평생 사시겠다고요. 저도 땅콩 집을 짓고 살았으면 좋겠어요.
이해찬 : 이것과는 관계없이 그렇게 하려고 했어요.
한대표 : 저도 들었어요. 그런데 잘 됐습니다. 잘됐어요. 이해찬의 운명입니다.
이해찬 : 와보니까 “오시기를 참 잘했다”, “고맙다”는 얘기를 많이 하시더라고요. 세종시를 꼭 완성시켜달라. 그런 얘기를 많이 해요.

한대표 : 다른 사람에게 세종시를 맡기면 세종시가 강으로 갈지 산으로 갈지 몰라요. 무너저버리거든요. 총리님이 오시면 비젼이 있고 결단력이 있고 추진력이 있으니까 정권을 잡던 안 잡든 아마 하실 겁니다.

이춘희 : 정권을 먼저 잡아야지요.
이해찬 : 처음 내려왔을 때 외지인으로 인정하지 않을까 했어요. 다녀보니까 어르신들이 세종시를 하기 위해 결단해주어서 고맙습니다. 꼭 하십시오 하고 해요.

한 대표 : 우리 이춘희 청장께서 같이 하니까. 짝이 잘 맞아요. 콤비가 잘되니까요.

이춘희 : 총리님이 처음 저를 이곳으로 보내신 분인데 이번에는 제가 모셨습니다.
한대표 : 짝이 딱 맞아서 잘되었어요. 공주 박수현 후보도 계시고...

박수현 : 공주까지 영향을 미쳐서... 훌륭한 분 보내주어서 고맙습니다. 총리님이 편입지역까지 관심을 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
한 대표 : 이해찬 총리께 고맙습니다. 결단해주어서 고맙습니다.
이해찬 : 알 수가 없어요.
한대표 :인생은 알 수가 없어요. 하하하.
....................................................................................................................................

약 10여분간 밀마루 전망대 타워 입구에서 환담을 마친 한 대표 일행은 송기섭 행복도시 건설청장으로부터 현황보고를 받고 전망대로 올라가 간략한 브리핑을 들었다. 이어 한 대표는 조치원읍 전통시장에 들러 지지자들과 상인들의 환호를 받으며 이해찬, 이춘희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돈채 2012-03-28 14:11:50
ㅇ.세종시가 당초계획 이상으로 자족.명품도시화 될려면 향후 4-5년이 최대중요한 시기로서 가장힘 있게 과감히 추진할 여건을 구비한 정당이나 후보를 선출해야한다.



ㅇ.행정수도 최초 공약개발하여 노무현 정권창출 1등공신이며 총리시절 특별법 제정에 결정적역활을 한 사람과정당이 결자해지차원에서 이번에는 해야한다.세종시 발전이 충청권뿐아니라 인근 지역까지 파급효과가 클것이다

.

ㅇ.

세종시예비시민 2012-03-27 16:20:02
공무원이 그러더라. 판세는 뒤집어 지고 있다고 공무원이 말하는 사람이 선출된다고 하시는 분들 어제 식당에서 들었다. 그게 노랑바람이라고 말하더라. 이곳이 대권의 핵심이 될거라고 말하는데 공감한다.

노랑물 2012-03-27 11:35:04
국회의원과.시장은분명이구별되어야된다.우리지역민이이것을모를리없다.환상에콤비는당당이경선을거쳐일등을한후보가당원들에환영속에멋있게등장했어야했다.노랑물이빨강물될라.한대표측근비리끊이질않고
한두사람의말을전체의견인양호도하지말고신중하게적극적인자세로임하시기를.

노랑바람 2012-03-26 18:36:36
맞아요. 열심히 운동해야 될거 같아요. 중앙지에서는 벌써 이곳 세종시를 중심으로 충청도는 노랑바람으로 물들을 거라 예측하더군요. 심대표님도 훌륭하지만 이해찬, 이춘희 후보자들 또한 휼륭하신 분 들입니다. 이런 대어들이 이곳 세종시 발전을 위해 같이 한다는거 세종시의 커다란 혜택이라고 봐요. 정당을 뛰어넘어 좀더 좋은 정책으로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주시길 기원 합니다.

보문산 2012-03-26 17:34:38
열심히선거운동하셔야 될것같군요
아직은인식이 좀그런것같아요
열심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