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 좋은 열매 맺어지길 응원합니다"
"수험생들 좋은 열매 맺어지길 응원합니다"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1.11.12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교진 교육감, 교육공동체 대상 ‘2022학년도 수능 응원’ 서한문 발송
최교진교육감은 특유의 친화력으로 학생과 학부모에게 다가간다. 최근엔 초등학생에게 직접 손편지를 써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교진 세종시교육감은 18일 치뤄질 22학년도 수능시험을 앞두고 교육공동체에 서한문을 보내 응원했다.

최교진 교육감이 '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과 학부모, 감독관을 응원하는 서한문을 발송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수험생들에게 “올해에도 이어진 코로나19 상황속에서 입시 준비를 하느라 정말 고생했다”며 “그간 여러분이 준비하고 애써 온 시간들이 좋은 열매로 맺어지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학부모들에게는 “수능 시험은 아이들이 앞으로 만나게 될 수많은 도전 중 하나일 뿐”이라며 “우리 아이들이 의연하고 차분하게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세심히 살펴주시고 아낌없이 응원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서 감독관들에게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코로나19의 엄중한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안전한 수능시험이 될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감독관 업무에 임해주시기를 당부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꿈을 향한 마지막 질주를 하고 있을 우리 수험생들, 그리고 수험생들을 위해 밤낮으로 애쓰시는 학부모님들과 선생님들께 뜨거운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라며 서한문을 마쳤다.

올해 세종지역의 수능 응시인원은 지난해보다 660명이 증가한 4,149명이며, 일반시험장 12개교, 별도시험장(자가격리자) 1개교, 병원시험장(확진자) 1곳에서 시험이 치러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