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상 나눔 캠페인’ 나눔활동... 세종신협
‘온세상 나눔 캠페인’ 나눔활동... 세종신협
  • 황우진 기자
  • 승인 2021.11.05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에 백미 10kg 100포, 난방용품(전기요·이불) 26개 전달
‘어부바멘토링, 어부바플랜, 온누리에 사랑 캠페인’ 지역사회 공헌
세종신용협동조합(이사장 안승권)이 금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백미(10kg) 100포와 난방용품(전기요 15채, 이불 11채)을 기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세종신용협동조합(이사장 안승권)이 지난 1일 세종시 금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백미(10kg) 100포와 난방용품(전기요 15채, 이불 11채)을 기탁, 불우한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나눔 활동에 정성을 다하고 있다.

세종신협의 나눔활동은 전국 신협 및 임직원의 기부로 운영되는 신협사회공헌재단에서 10월 14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온세상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하여 6회째를 맞는 이 캠페인은 전국 668개 신협에서 에너지 취약계층 가정에 연탄을 비롯하여 전기요, 이불 등 난방용품과 생필품을 담은 어부바박스를 나누어 지역 내 나눔 온도를 높이고 있다.

세종신협 안승권 이사장은 “온세상 나눔 캠페인은 지역사회와 함께 울고 함께 웃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라며 “세종신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에 밝은 햇살을 비추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신협은 매년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어부바플랜, 미래의 동력을 키우는 어부바 멘토링, 지역사회 기부금 전달, 장학사업 등 다양한 나눔·교육 활동을 진행하며 온정이 넘치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