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나눔 행사로 세종시가 훈훈해졌어요”
“한돈 나눔 행사로 세종시가 훈훈해졌어요”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1.11.03 16: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2일 어려운 이웃 위한 한돈 돼지고기 1569kg 전달식

불고기용 돼지고기 1,569kg이 세종지역 저소득 가정, 취약계층 등에 나뉘어 보내진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지회장 홍영섭)는 2일 오전 세종시 연서면 농어민문화체육센터에서 한돈 돼지고기 1,569kg을 기탁하는 ‘세종시 이웃사랑 한돈나눔행사 전달식’을 열었다.

이 한돈 돼지고기는 ㈔대한한돈협회 세종시지부를 비롯해 세종공주축산농협, 기신농장, 도원진생원포크영농조합법인에서 기탁했다는 것.

이날 기탁식에는 대한한돈협회 세종시지부 김홍순 사무국장, 최병인 연서면장, 서세종농협 김병민 조합장, 대한한돈협회 세종시지부 천용민 지부장, 세종공주축산농협 이은승 조합장, 강일권 세종시농업부시장, 대한적십자봉사회 세종시지구협의회 이해자 회장, 세종시자원봉사센터 임명옥 센터장, 세종시청 동물위생방역과 윤창희 과장, 조치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재경 민간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사진>

대한한돈협회 세종시지부, 세종공주축기신농장, 도원진생원포크영농조합법인은 매년 명절 때마다 이웃사랑 한돈 나눔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은승 세종공주축산농협 조합장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는 약속을 하고자 자리에 참석했다”며 “올 겨울은 건강하게 우리나라 한돈을 드시고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힘이 되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세종시자원봉사센터 임명옥센터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린다. 한돈 불고기를 맛있게 조리한 뒤 저소득 가정에 골고루 전달해, 따뜻한 연말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M.I 2021-11-07 20:21:02
코로나로 힘든 상황인데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겠어요 정말 멋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