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中 ‘아라리오’, 전국중학생 K-POP 경연대회 대상 수상
세종中 ‘아라리오’, 전국중학생 K-POP 경연대회 대상 수상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1.10.2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세종중학교 댄스동아리 아라리오가 내포 홍예공원에서 K-POP 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세종중학교 댄스동아리 아라리오가 17일 내포 홍예공원에서 K-POP 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세종중학교 댄스동아리  ‘아라리오’가 한국 K-POP 고등학교가 주관한 ‘제4회 전국 중학생 K-POP 경연대회’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전국 중학교 댄스동아리 155개 팀이 예선에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번 경진대회에 본선에 오른 팀은 모두 20개 팀으로 16일 충남 내포 홍예공원에서 우열을 가렸다.

전국 중학생을 대상으로 노래실력과 댄스실력을 겨뤘던 이번 경연대회는 16일 댄스 분야, 17일에는 K-POP 분야로 나눠 진행됐다.

17일 분야별 상위 2팀, 총 4개 팀이 최종 결선을 치른 결과 세종중 댄스동아리 아라리오가 종합 대상을 수상해 30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상했다.

동아리 지도교사 김수지 교사는 “이번 경연을 통해 선후배가 서로 협력하고 도와주는 관계 속에서 단합과 소통의 소중함을 느끼고, 학생 스스로 자신의 꿈을 향해 노력한다면 꿈은 꼭 이루어질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라리오 동아리 회장 윤지수 학생은 “코로나19로 연습하기 어려운 여건이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함께 열심히 연습했다”며 “그동안 흘린 땀이 좋은 결실로 맺어지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세종중학교 댄스동아리 아라리오는 2016년부터 세종시 각종 행사를 빛내는 공연활동을 해 왔으며 유튜브채널에서도 공연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