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창레미콘,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쾌척
금창레미콘,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쾌척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1.09.08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금남면 복지 사각지대 해소, 이웃돕기 위해 성금 기탁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9월 8일, 세종시 금남면에 위치한 금창레미콘(대표 박필복)이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은 성금전달 후 홍영섭 회장(우측에서 두 번째) 이경아 사무처장(우측에서 첫 번째)과 박필복 대표(좌측에서 세 번째), 금남면 진승기 면장(좌측에서 첫 번째), 금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상철 민간위원장(좌측에서 두 번째), 엄미숙 민간위원장(우측에서 세 번째)이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8일 세종시 금남면에 있는 금창레미콘(대표 박필복)에게서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전달받았. 사진은 성금 전달 후 홍영섭 회장(오른쪽 두 번째) 이경아 사무처장(오른쪽 첫 번째)과 박필복 대표(왼쪽 세 번째), 금남면 진승기 금남면장(왼쪽 첫 번째), 금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상철 민간위원장(왼쪽 두 번째), 엄미숙 민간위원장(오른쪽 세 번째)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세종시 금남면 소재 금창레미콘(대표 박필복)이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쾌척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8일 금창레미콘으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금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세종시 금남면 복지 사각지대 해소 및 어려운 이웃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금창레미콘은 2016년부터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2700만원 상당을 금남면 지역주민 복지증진을 위해 지원해 왔다고 모금회는 말했다.

홍영섭 회장은 “경기가 어려운 가운데도 매년 금남면 이웃을 위해 기탁해 주신 금창레미콘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한 성금이 지역사회에 잘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모금회는 오는10일부터 24일까지 추석명절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으로 마련된 성금은 소외된 이웃의 생계비 및 명절물품 지원에 사용된다. ☎ 044-863-5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