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켐텍, Asia Lohas 산업대전 기술개발 부문 '은상'
㈜새롬켐텍, Asia Lohas 산업대전 기술개발 부문 '은상'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1.08.30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테크노파크, "Asia Lohas 산업대전 후보 기업 발굴, 밀착 컨설팅 지원"
세종테크노파크 누리집 초기화면의 일부

(재)세종테크노파크(세종TP)는 세종지역 중소기업인 새롬켐텍이 한국대학발명협회에서 주최한 아시아 로하스(Asia Lohas) 산업대전 기술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세종TP에 따르면 Asia Lohas 산업대전은 그린 뉴딜 정책에 따라 지식경영을 기반으로 기업가치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아시아로스산업인증협회와 한국대학발명협회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국내의 대표적 산업 전시회이다.

이번 Asia Lohas 산업대전에서 은상(기술 분야)을 수상한 새롬켐텍은 세종지역에서 2018년부터 건설용 배관, 플라스틱 호스 등을 주도적으로 생산하고 있다는 것.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에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기술 중심 중소기업이라고 세종TP는 설명했다.

세종TP는 Asia Lohas 산업대전 후보 기업을 선제적으로 발굴하고 지역기업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한편, 심사기준에 따라 기업이 직접 대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밀착 컨설팅을 지원했다고 덧붙였다.

김현태 세종TP 원장은 “세종시 중소기업 성장을 위해 진단 기반 맞춤형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중소기업이 스타기업, 글로벌 강소기업을 거쳐 넥스트 유니콘 기업으로 도약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