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트리켐, 아동청소년에게 ‘희망’ 선물… 950만원 기탁
SK트리켐, 아동청소년에게 ‘희망’ 선물… 950만원 기탁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1.08.2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온라인 수업 장비 지원
다문화가정 자녀에 여민전 카드로 아침식사비도
SK트리켐은 26일 오전10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하여 아름총소년방과후아카데미, 가온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를 통해 청소년 온라인 수업장비 지원을, 세종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다문화자녀 조식지원사업 등 총 950만원을 전달했다.
SK트리켐은 26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청소년 온라인 수업장비 지원을, 세종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다문화자녀 조식 지원사업 등 총 950만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특별자치시 연동면에 있는 SK트리켐은 26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의실에서 방과후아카데미 아동청소년 온라인 수업장비 지원비 500만원을, 다문화가정 자녀 조식지원비 450만원 등 총 950만원을 기탁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SK트리켐이 낸 온라인 수업장비 구입비 지원비는 코로나19로 학업에 어려움을 받고 있는 방과후 아카데미 청소년에게 태블릿PC를 지원, 학습격차 해소 및 기초학력 향상을 도모할 예정이다.

또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다문화 가정 5가정에 여민전 카드 30만원 상당을 3개월 동안 지원한다는 것. 맞벌이와 코로나로 돌봄이 필요한 자녀들이 대상으로, 아이들의 영양섭취와 신체적, 정신적인 돌봄을 지원할 예정이다.

SK트리켐 관계자는 “코로나로 가장 큰 피해를 받고 있는 아동청소년들이 많은 것을 알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학습기기 지원과 조식지원을 위한 여민전 카드 지원으로, 아이들이 소외감 받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코로나를 잘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