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케이 아트센터 ‘PASSION-UP 스테이지 공모’
비오케이 아트센터 ‘PASSION-UP 스테이지 공모’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1.08.27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공연예술 분야 예술가 활동기회 확대, 9월 22일까지 신청 가능
비오케이아트센터, 패션업
비오케이아트센터, 패션-업 스테이지 모집공고 포스터

세종시 반곡동에 위치한 비오케이아트센터는 ‘비오케이 PASSION-UP 스테이지 공모’에 참여할 예술가들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아트센터에 따르면 지역의 공연예술 분야 예술가들의 활동기회 확대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0년 첫 공모를 시작으로 예술가에겐 관객을 선물하고, 관객에게는 지역 예술가를 소개하는 프로젝트이다.

공모 신청기간은 9월 19일까지이며 9월 22일,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세종시에 주소지를 둔 예술가 또는 예술단체가 신청할 수 있다.

비오케이아트센터 홈페이지(www.bokartcenter.co.kr) 공지사항에서 공모신청서와 공연 계획서 등을 작성하여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 이메일(bokartcenter1@naver.com)로만 신청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공연법 2조 1항에 따라 ‘음악·무용·연극·연예·국악·곡예 등’이 해당되는 ‘공연예술‘ 예술가들의 지원을 받고 있다는 것. 다만 공연예술 중 미풍양속을 해치거나 아트센터에 물리적 손상이 우려되는 공연은 제외된다고 덧붙였다.

최종 선정된 3개 단체는 11월 19일부터 11월 21일까지 비오케이아트센터 공연장에서 단체별 1회 공연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우수작으로 선정된 1개 단체는 추후 2년 안에 비오케이아트센터 공연장 대관시, 대관료 일부 감면 혜택을 받는다.

비오케이아트센터 관계자는 “지역예술가의 발굴과 세종공연예술의 발전을 위해 준비한 공모에 많은 아티스트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 문의는 비오케이아트센터(www.bokartcenter.co.kr, ☎ 044-868-396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