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 당진 강우영, 우강 김영구 조합장 명예 본부장 위촉
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 당진 강우영, 우강 김영구 조합장 명예 본부장 위촉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1.08.02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 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는 지난 달 30일 당진농협과 우강농협 조합장을 명예본부장에 위촉하는 행사를 가졌다.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본부장 이범구)는 지난 달 30일 충남 당진지역을 방문해서 어기구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충남 당진)이 참석한 가운데 강우영 조합장(당진농협)과 김영구 조합장(우강농협)을 명예 본부장으로 위촉하는 행사를 가졌다.

NH농협은행 세종영업본부는 당진농협·우강농협 조합장을 명예 본부장으로 위촉함으로써 “농업인과 도시민이 동반자 관계로 함께 성장·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세종농협과 당진지역 농협간 도농(都農)상생 협력관계를 구축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명예 본부장으로 위촉된 강우영·김영구 조합장은 “조합원 생산 우수 농산물을 세종관내 공급하고 세종관내 정부부처 및 공공기관 연계활동을 지원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위촉식 행사를 후원한 어기구 국회의원은 “조합장님들의 명예 본부장 위촉을 축하드리며 당진지역 우수 농산물 판로 확보를 지원하고 당진지역과 세종지역 현안사항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