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사회봉사단, 세종 나눔리더스클럽에 5호로 가입
국세청 사회봉사단, 세종 나눔리더스클럽에 5호로 가입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1.05.0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만원 기탁, 사회공헌 활동 전개… 정부세종청사에서는 처음 회원 돼

세종시 나눔리더스클럽 5호가 탄생했다. 

국세청 사회봉사단은 세종재가노인지원센터에서 정철우 국세청 징세법무국장, 오규용 세정홍보과장, 이미애 홍보기획팀장, 홍영섭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이경아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 5호 나눔리더스클럽 가입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사진>

국세청 사회봉사단은 어버이날을 맞아 도시락 나눔봉사활동을 전개하면서 성금 1000만원을 기탁,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하게 됐다.

정철우 국장은 “올해 처음으로 세종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세종시 5번째로 나눔리더스클럽까지 인증 받게 되어 감사드린다. 나눔리더스클럽의 자부심을 갖고 기부와 봉사에도 항상 열심히 하는 국세청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영섭 회장은 “국세청이 정부세종청사에서는 처음으로 세종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리더스클럽으로 가입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오늘을 시작으로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해 주시고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나눔리더스클럽은 다양한 단체나 모임의 이름으로 3년 이내에 1000만원 이상을 기부하는 ‘나눔문화를 이끌어 가는 모임, 단체’를 말한다.

세종시에서는 ▲1호 조치원성당 사목회(2017년) ▲2호 세종맘카페(2018년) ▲3호 리더스출장세차(2019년) ▲4호 세종전문건설협회(2019년)에 이어 5번째로 올해 국세청 사회봉사단이 가입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