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원 소식 전할 국민기자단 지원하세요”
“수목원 소식 전할 국민기자단 지원하세요”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1.05.01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목원관리원, 제2기 국민기자단 20명 모집, 올 12월까지 7개월 활동
수목원 팸투어, 월별 활동비 지원, 자연 사랑하는 국미은 누구나 지원 가능
국민기자단 모집 공고 포스터
국민기자단 모집 공고 포스터

산림청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수목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은 다양한 관점에서 수목원의 가치를 알리고, 주요 소식을 전할 한국수목원관리원 제2기 국민기자단을 5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수목원관리원은 기후 및 식생대별로 조성한 국립수목원을 운영·관리하는 기관으로, 현재 경상남도 봉화군에 있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과 세종시에 있는 국립세종수목원을 운영하고 있다.

국민기자단 지원 대상은 자연을 사랑하고 블로그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한국수목원관리원 홈페이지 ( www.kiam.or.kr )-알림마당-공지사항 또는 공식블로그( blog.naver.com/kiam1 )에 있는 구글폼 지원서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5월 18일이며, 선발 후, 발대식 및 1차 팸투어를 다음 달 22일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국민기자단에게는 위촉장 및 월별 활동비(원고료, 교통비) 제공, 우수 기자 선발을 통한 한국수목원관리원 이사장상 및 포상 지급, 기관 주요 행사에 초청되어 취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12월까지 약 7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