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일부터 선거문화 예술작품 보여드립니다”
“5월 3일부터 선거문화 예술작품 보여드립니다”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1.04.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선관위, 제10회 ‘유권자의 날’ 기념 ‘아름다운 선거문화 예술 전시회’ 개최
대평동 BRT 지하정류장 문화공간… 유권자 그리기 공모작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세종시선거관리위원회는 5월 10일 제10회 ‘유권자의 날’을 앞둔 5월 3일 ‘희망 대한민국! 유권자의 참여로’라는 주제로 ‘아름다운 선거문화 예술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5월 2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전시회는 세종시 대평동 BRT 지하정류장 문화공간에서 열린다.

누구나 관람이 가능한 이 전시회에는 ▲효산 최원남 화백, 김일호 시인 등 재능기부 작품 ▲미래유권자(중·고등부)대상 그리기 공모 입상작 ▲유권자가 직접 뽑은 역대 대통령선거 당선인 선거벽보 전시 ▲‘나는야! 대통령 연설 체험’ 등의 체험 이벤트와 전시회가 진행된다는 것.

전시회 관람․체험 후 인증샷 ‘SNS 공유하기’ 이벤트에 매주 10명을 추첨, 모바일상품권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특별자치시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https://sj.nec.go.kr)를 보면 된다.

세종시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제10회 유권자의 날을 기념하고, 내년 3월 9일 대통령선거와 6월 1일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의미와 투표참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열게 됐다”면서 “희망과 화합의 아름다운 선거문화를 이루기 위해서도 개최하는 것이다. 유권자들의 많은 관심과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