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세종수목원-세종시문화재단, 지역문화 발전에 협력
국립세종수목원-세종시문화재단, 지역문화 발전에 협력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1.04.2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세종수목원-세종시문화재단, 26일 MOU 체결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 위한 공동협력 등에 노력
세종시문화재단(대표 김종률 왼쪽)과 국립세종수목원(원장 이유미 오른쪽)이 상호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세종시문화재단(대표 김종률, 왼쪽)과 국립세종수목원(원장 이유미, 오른쪽)이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국립세종수목원과 세종시문화재단이 세종시의 공연·축제·교육 행사 등 문화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한국수목원관리원 국립세종수목원(원장 이유미)은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26일 ‘문화예술향유 기회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국립세종수목원 이유미 원장, 전시사업부 신창호 부장, 세종시문화재단 김종률 대표이사, 예술사업본부 김헤옥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문화·예술분야 업무 교류 및 공동 운영을 통해 문화사업을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국립세종수목원 내 세종시문화재단 주최 사업의 운영 ▲수목원 관람객 유치에 관한 협력 ▲양 기관의 추진 사업 및 기관 홍보에 관한 협력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유미 원장은 “세종시문화재단과의 협력으로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인프라 확대를 기대한다”며 “문화·예술 분야 업무 교류로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통해 국민 행복 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