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세종수목원, 세종예술고와 업무협약 체결
국립세종수목원, 세종예술고와 업무협약 체결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1.03.30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문화예술 인재 개발과 지역 상생,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공동협력 약속
문화에술 콘텐츠 공유, 활용, 개발 및 운영에 대한 협력, 공간지원 등에 협력
한국수목원관리원 국립세종수목원과 세종예술고등학교는 30일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왼쪽 임진환 세종예술고등학교 교장, 오른쪽 이유미 국립세종수목원원장)

국립세종수목원이 지역 문화예술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나선다.

한국수목원관리원 국립세종수목원(원장 이유미)과 세종예술고등학교(교장 임진환)는 30일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국립세종수목원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국립세종수목원 이유미 원장, 세종예술고등학교 임진환 교장 등 양 기관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 문화예술 인재들의 발전과 지역 상생에 따른 국민의 행복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체결되었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양 기관이 보유한 문화예술 콘텐츠 공유 및 활용 ▲문화예술 콘텐츠 개발 및 운영에 관한 협력 ▲문화예술 행사 개최를 위한 공간 지원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신창호 국립세종수목원 전시사업부장은 “문화예술 인프라를 갖춘 우리 수목원과 문화예술 자원과 역량을 보유한 세종예술고등학교의 업무협약을통해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