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 5월 기획공연 ‘에라토앙상블’ 선뵌다
세종시문화재단, 5월 기획공연 ‘에라토앙상블’ 선뵌다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1.03.2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4일 오후 7시 30분 세종시 조치원읍 세종문화예술회관
비르투오조 바이올리니스트 양성식과 조진주·성미경 협연
초등생 이상 400명 입장 가능... 티켓 예매, 인터파크 티켓서
5월 기획공연 가족음악회 에라토앙상블 포스터
5월 기획공연 가족음악회 에라토앙상블 포스터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www.sjcf.or.kr)은 5월 기획공연으로 가족음악회 ‘에라토앙상블’을 5월 4일 오후 7시 30분 세종시 조치원읍 소재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음악회’. 클래식 음악 마니아뿐만 아니라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날서 무대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비르투오조(Virtuoso·명연주자) 바이올리니스트 양성식을 비롯해 실력파 연주자들로 구성된 ‘에라토앙상블’과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더블베이시스트 성미경이 협연한다는 것.

1부에서는 보테시니의 <엘리지 2번>, 몬티의 <차르다시>를 더블베이스트 성미경이 협연하고, 비발디의 <사계> 중 ‘봄’, ‘가을’, 피아졸라의 <부에노스 아리레스의 사계> 중 ‘여름’, ‘겨울’을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가 협연한다.

2부에서는 바르토크의 <현을 위한 디베르디멘토>가 이어지며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공연시간은 90분.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티켓예매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R석은 3만원, S석은 2만원, A석은 1만원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총 객석의 50%인 400석만 운영하고, ‘동반인 외 거리두기’를 적용해 1인석·2인석으로 나누어 한 칸씩 띄어앉기를 적용한다.

다만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는 등 상황이 변화되면 공연은 취소될 수 있다. 취소 시 재단 누리집 및 문자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라고 세종문화재단은 말했다. ☎ 044-850-05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