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충남 지역관광 활성화 위한 홍보설명회 열어
세종·충남 지역관광 활성화 위한 홍보설명회 열어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1.03.2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세종수목원·세종시·한국관광공사 세종충북지사
지역 여행사 초청 세종지역 주요 관광자원 견학
국립세종수목원은 20일부터 3월 21일까지 의료진과 동반가족을 대상으로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립세종수목원은 20일부터 3월 21일까지 의료진과 동반가족을 대상으로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25일 국립세종수목원과 세종시, 한국관광공사가 공동으로 지역 여행사를 초청해 홍보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지역 여행사 대표를 비롯해 세종시 관광협회, 지역 호텔 관계자, 지역 관광상품 개발자 및 실무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세종시 최초의 특급호텔인 베스트 웨스턴 호텔을 둘러보고 국립세종수목원 시설 견학에 이어 정부세종청사 옥상정원, 세종중앙공원, 세종호수공원 등 지역 주요 관광자원에 대한 설명으로 진행됐다.

국립세종수목원은 작년, 세종호수공원, 세종중앙공원, 금강보행교 등과 함께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하는 ‘2021-2022 한국 관광 100선’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설명회를 공동 개최한 각 기관은 세종지역을 비롯해 대전·충청권 지역 주요 관광자원 및 관광자원 인프라 활용한 관광 홍보 및 관광상품 개발에도 적극 나설 방침이다.

국립세종수목원 조남성 운영지원부장은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국립세종수목원은 물론 지역 주요 관광자원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홍보를 활성화는데 노력할 방침”이라며 “최근 변화하는 관광 트랜드에 맞추어 지역 주요 관광자원과 연계한 각종 콘텐츠 개발에도 주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