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철 공인회계사, 세종충남대병원에 1000만원 기부
유용철 공인회계사, 세종충남대병원에 1000만원 기부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1.03.23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충남대학교병원(원장 나용길)은 23일 신화회계법인 충청지점 유용철 공인회계사로부터 발전후원금 1000만원을 기부받았다.<사진>

유용철 공인회계사는 “지난해 7월 개원한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은 세종시에 건립된 유일한 국립대학교병원으로 상징적 의미가 클 뿐 아니라 충남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한 인연이 있는 모교"라며 "세종을 넘어 국내에서 손꼽히는 병원으로 발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유용철 공인회계사는 충북대학교 회계학과를 졸업하고 공인회계사로 활동 중이며 충남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이후 공주대학교 대학원 행정학 석사, 고려대학교 인문정보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 홍익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학위를 취득하는 등 끊임없는 자기 계발을 하고 있다.

2006년에는 충청남도 연기군의회 의원으로 활동한 경력을 갖고 있으며 홍익대학교와 한밭대학교 겸임교수를 역임하기도 했다.

2015년에는 바르게살기운동 제2대 세종시협의회장에 취임하는 등 각종 봉사단체에서 활동하면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나용길 원장은 “뜻깊은 기부를 결정한 유용철 공인회계사의 바람처럼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은 최선을 다해서 진료하고 더욱 신뢰받는 병원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